• 공지사항
  • > 회사소개 > 공지사항
게시판
QHD 고화질 프리미엄 2채널 블랙박스 (ITB-8000QHD) 출시 Date View
글쓴이: ITRONICS 2015-10-27 2660

QHD 고화질 프리미엄 2채널 블랙박스


차량용 IT 제품 전문기업 아이트로닉스(대표 박호상)가 국내 최초 고휘도 서클아이(Circle Eye) 다이내믹 시큐리티 LED와 특허 USB 백업 기능 등이 집약된 QHD 화질의 초고사양 2채널 블랙박 '퀸'(ITB-8000QHD·사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퀸은 전후방 소니 이미지센서를 탑재해 주간 영상은 물론 야간 영상까지 선명하게 녹화할 수 있다.
전방 Quad HD, 후방 풀 HD의 초고화질 녹화 해상도 조합으로 초당 30프레임의 끊김 없는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광역 역광보정기능(WDR)이 적용돼 저조도와 역광 환경 아래서도 주변 사물과 번호판 인식이 뛰어나다.

녹화 영상은 본체의 3.5인치 LCD 화면을 통해 즉시 재생할 수 있다.

 

고휘도 다이내믹 써클 시큐리티 LED는 야간은 물론 주간에도 시인성이 우수하고 장시간 주차 시 경고램프로도 사용 가능하다.다이내믹 3가지의 점멸 방식이 적용돼 사용자가 차량 외부의 먼 거리에서도 제품 동작 여부를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시큐리티 LED가 필요하지 않을 때는 꺼놓을 수 있다.

 

특히 아이트로닉스가 특허 등록해 국내 유일하게 적용하고 있는 USB 백업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 기능은 블랙박스 SD카드에 저장된 영상 가운데 백업이 필요한 사고 영상을 사용자가 선별해 USB 메모리로 실시간 복사할 수 있도록 한다. 일반 범용 USB 메모리를 지원하며 블랙박스 본체 USB 포트에 연결해 사용하면 된다.

경찰서나 보험사에 사고 영상을 제출할 때도 SD카드를 전달할 필요 없이 사고 영상만을 USB로 복사해 전달할수 있다. OTG를 장착한 USB 메모리의 경우 바로 스마트폰에 연결해 재생할 수 있다. 

진보된 3단 전원 스위치 방식으로 단순 전원 ON/OFF 이외에 ACC 모드가 추가돼 주차모드 사용을 원치 않는 사용자의 경우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만 제품이 동작하도록 설정 가능하다. 
주변 환경이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하는 슈퍼나이트비전과 1초 3프레임 녹화로 장시간 동안 주차 영상 저장이 가능한 타임랩스 등 프리미엄 기능들이 탑재됐다. 

별도 옵션 품목인 전용 외장 나이트빔(ITL-50) 사용 시 주차 중 차량에 충격이 가해질 경우 강력한 LED 불빛이 점등해주변 사물을 뚜렷하게 촬영할 수 있는 블랙박스 보조조명 장치로 사용 가능하다.

GPS 사용 시에는 차선이탈(LDWS), 전방추돌경보(FCWS), 앞차출발알림(FVSA) 과속카메라 안내 등 첨단 운전자 지원기능인 ADAS도 장착돼있다. 

이밖에 주차 녹화 중 차량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기 위한 저전압 차단 기능, 월별 권장설정, 사용자 설정, 일괄설정 등 차단 전압 세부설정 기능,혹서기 제품보호를 위한 고온보호 모드 기능, 제품 자가진단 기능적용으로 제품 사용의 안정성을 높였다. 

아이트로닉스 관계자는 "아이패스블랙 퀸은 블랙박스 사용자가 요구하는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 편의성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블랙박스"라며 "동급 최고 수준의 화질과 최고의 품질을 갖췄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아이패스블랙 퀸은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타임스 207-11-8]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