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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트로닉스 A/S관련공지 Date View
글쓴이: ITRONICS 2014-09-23 26598
A/S기준

■사전점검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여 고장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은 정상이나 고장이라고 오해하시는 경우가 있으며 이로 인해 공임비가 추가 될수 있으므로 사용법 미숙이나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 오작동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A/S 신청하시기 전에 포맷 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한 후에 이상 작동여부를 꼭 점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가 진단이 어려우시면 아이트로닉스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규정
-제품 보증기간
제품본체 : 구입일로부터 12개월
SD카드 : 구입일로부터 6개월 (당사 정품SD카드에 한함)
기타 구성품 및 악세서리 : 구입일로부터 3개월 (상시 케이블 및 후방 케이블등의 장착비용은 고객부담이며 장착후
이상발생시 책임 및 추가비용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유의사항
-메모리 자가 백업
A/S신청시 메모리카드 등의 저장된 데이터는 고객께서 자가백업 해주셔야 합니다.
A/S신청된 제품은 사용자가 백업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A/S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며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중 제품 파손 예방
외부 충격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중 파손에 대해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무상 서비스 기준
-무상서비스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중 불량증상이 나타난경우 (단, 구입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해야만 수리가능)

-유상서비스
보증기간 이후에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 (파손, 분해 , 충격 등)로 인해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천재지변(지진 , 화재 , 차량사고 등)으로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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