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 ‘무빙아이’ 블랙박스 신제품 출시
- 차량을 지키는 ‘왕눈이’ 애니메이션 블랙박스의 풀체인지 모델
- 스테디셀러 고유의 정체성은 유지하며 혁신적 기능을 대폭 강화
▲ 아이트로닉스 ‘무빙아이’ 블랙박스 신제품 이미지
(아이트로닉스=2023/08/03)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아이트로닉스가 ‘무빙아이(moving eye)’ 블랙박스의 풀체인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주차 중 블랙박스 전면부 LCD화면에 커다란 눈이 깜빡이며 차량을 지키는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구현해 일명 ‘왕눈이 블랙박스’란 애칭으로 불리는 본 제품은 2015년 출시 이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특징은 ▲전후방 Quad-HD 해상도 ▲끊김 없는 풀프레임 영상 ▲아이트로닉스만의 독보적인 듀얼 LCD 장착(전방LCD: 애니메이션, 라이브뷰 표출/후방LCD: 라이브뷰, 녹화영상 확인, 각종 환경설정 가능) ▲3단 전원 스위치(ON/OFF/ACC 모드) ▲주차모드시 타임랩스 기능 ▲128기가 SD카드 적용 등이다.
또한 조도가 열악한 환경이나 야간에도 녹화 화질을 높여주는 ‘나이트비전’ 기능, 과속카메라 알림 등 운전자의 안전을 도와주는 ADAS 기능이 모두 적용되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아이트로닉스가 고객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경기도 용인시 소재 본사 1층에 마련한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아이트로닉스 전문 엔지니어에게 제품 관련 상담과 설치, 수리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제품 적용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진 엔지니어들이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응대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트로닉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왕눈이’ 블랙박스의 기본 정체성은 유지하되 제반 기능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모빌리티 혁신 선도기업'이라는 모토에 부합하는 혁신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